매년 가을이 되면 새로운 아이폰 출시 소식에 가슴 설레는 분들이 있습니다. 저도 그 중 하나이기 때문에 최신 소식을 공유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아이폰16 사전예약 방법 3가지에 대해 알려드리니 1분만 집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폰16 사전예약 방법 3가지
1. 쿠팡 사전예약
쿠팡은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사전예약 방법입니다. 최근 쿠팡에는 애플 브랜드관을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죠. 아이폰16 사전예약 기간은 2024년 9월 13일 ~ 19일로 예상됩니다.
아이폰16이 한국에서 1차 출시 된다는 소식이 있죠. 통신 업계에서는 쉬쉬하고 있는 분위기지만, 이미 1차 출시에 맞춰 판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 지금, 애플에서 공식 발표를 해 줄 시기가 기다려집니다.
사전예약은 9월 13일 밤 12시 자정 부터 시작됩니다. 12시에 쿠팡 애플 브랜드관이 오픈되고, 예약을 미리 준비해 두지 않으면 곧바로 예약 물량은 품절됩니다.
특히 인기 컬러의 경우 5분 내에 품절이 되는데요. 동시 접속자 수가 몰리기 때문에 찰나의 순간을 놓치면 다음 물량을 기다릴 수밖에 없습니다. 1번 만에 예약에 성공하려면 아이폰 쿠팡 사전예약 100% 성공하는 방법을 참고해 보세요.
2. 애플 공식 홈페이지 사전예약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아이폰16 시리즈를 사전예약 할 수 있습니다. 공식 판매처이니 당연하겠죠? 그렇지만 애플 공홈에서는 쿠팡, 오픈마켓 만큼의 할인 혜택은 없습니다. 12개월 이상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사도 제한적이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하는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바로 제한적인 혜택 때문에 경쟁률이 낮기 때문이죠!
쿠팡, 지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마켓은 사전예약 경쟁이 굉장히 치열하고 인기 모델의 경우 즉시 단종이 됩니다. 그렇지만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원하는 모델의 품절이 늦게 되는 편입니다.
굳이 예약에 성공하려고 기다렸다가 미친듯이 클릭하는 일이 싫다면, 마음 편하게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해보세요. 원하는 모델을 예약에 성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3. 오픈마켓 사전예약
G마켓, 11번가, 하이마트, SSG 닷컴 등의 오픈마켓에서도 아이폰16 시리즈 사전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각 마켓마다 혜택은 다르긴 하지만 쿠팡에 비해 경쟁률은 상대적으로 낮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폰15 시리즈의 경우 하이마트의 혜택이 좋았습니다. 무이자 할부 24개월, 최대 5% 할인, L포인트 4만점 적립과 함께 애플 정품 케이스도 50% 할인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이폰 16 시리즈에서의 혜택은 각 사이트 별 정보가 공개되면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