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6 사전예약 방법 3가지

매년 가을이 되면 새로운 아이폰 출시 소식에 가슴 설레는 분들이 있습니다. 저도 그 중 하나이기 때문에 최신 소식을 공유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아이폰16 사전예약 방법 3가지에 대해 알려드리니 1분만 집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폰16 사전예약 방법 3가지

1. 쿠팡 사전예약

쿠팡은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사전예약 방법입니다. 최근 쿠팡에는 애플 브랜드관을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죠. 아이폰16 사전예약 기간은 2024년 9월 13일 오후 9시 부터 19일까지 진행됩니다.

아이폰16이 한국에서 1차 출시국에 포함되었다는 루머는 사실이었습니다. 통신 업계에서는 쉬쉬하면서 물밑 작업을 마쳤고, 애플에서 공식 출시를 발표하자 마자 프로모션을 시작했습니다.

사전예약은 9월 13일 밤 9시 부터 시작됩니다. 21시에 쿠팡 애플 브랜드관이 오픈되고, 예약을 미리 준비해 두지 않으면 곧바로 예약 물량은 품절됩니다.

특히 인기 컬러의 경우 5분 내에 품절이 되는데요. 동시 접속자 수가 몰리기 때문에 찰나의 순간을 놓치면 다음 물량을 기다릴 수밖에 없습니다. 현재 1차 입고량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으니 품절 되기 전에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2. 애플 공식 홈페이지 사전예약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아이폰16 시리즈를 사전예약 할 수 있습니다. 공식 판매처이니 당연하겠죠? 그렇지만 애플 공홈에서는 쿠팡, 오픈마켓 만큼의 할인 혜택은 없습니다. 12개월 이상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사도 제한적이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하는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바로 제한적인 혜택 때문에 경쟁률이 낮기 때문이죠!

쿠팡, 지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마켓은 사전예약 경쟁이 굉장히 치열하고 인기 모델의 경우 즉시 단종이 됩니다. 그렇지만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원하는 모델의 품절이 늦게 되는 편입니다.

굳이 예약에 성공하려고 기다렸다가 미친듯이 클릭하는 일이 싫다면, 마음 편하게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해보세요. 원하는 모델을 예약에 성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이폰16-사전예약



3. 오픈마켓 사전예약

G마켓, 11번가, 하이마트, SSG 닷컴 등의 오픈마켓에서도 아이폰16 시리즈 사전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각 마켓마다 혜택은 다르긴 하지만 쿠팡에 비해 경쟁률은 상대적으로 낮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폰15 시리즈의 경우 하이마트의 혜택이 좋았습니다. 무이자 할부 24개월, 최대 5% 할인, L포인트 4만점 적립과 함께 애플 정품 케이스도 50% 할인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이폰 16 시리즈에서의 혜택은 각 사이트 별 정보가 공개되면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