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저우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16강전 경기가 오늘 시작됩니다. 이번 16강전 부터는 토너먼트 경기이기 때문에 패배시 바로 탈락하게 됩니다. 키르기스스탄전 경기 중계 방송사 4곳 바로가기 링크를 첨부해드리니 지금 바로 시청 하시기 바랍니다.
1. KBS 2
KBS에서는 8시 30분 부터 중계 방송이 시작됩니다. 이번 키르기스스탄전 경기에서도 남현종 캐스터와 이영표 해설위원이 중계를 담당합니다. 지난 바레인전에서 이영표 해설위원이 경기 전 3:0 이상으로 승리할 것으로 예상했었죠. 그리고 실제로 3:0으로 승리하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번 키르기스스탄 경기에서는 어떤 날카로운 분석과 해설을 보여줄 지 기대됩니다. KBS 온에어 채널에서 경기를 시청할 수 있으니 잊지 말고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 중계 시간 : 8시 30분
- 중계진 : 남현종, 이영표
2. MBC i
MBC에서는 20시 30분 부터 키르기스스탄전 중계 방송이 시작됩니다. MBC 중계진 멤버는 김성주 캐스터와 안정환 해설위원이 함께합니다. 김성주와 안정환 위원은 지난 2022년 카타르 월드컵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며 상당히 수준 높은 경기 해설과 재미를 주었습니다.
이번에도 함께 중계 방송을 진행하면서 어떤 재미를 주게 될 지 기대됩니다. 지난 바레인전에서 MBC의 시청률은 7.7%로 전 방송사 중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iMBC 온에어 채널에서 8시 30분 부터 경기가 시작 되니 늦지 않게 접속 하시기 바랍니다.
- 중계 시간 : 8시 30분
- 중계진 : 김성주, 안정환
3. SBS
SBS에서는 키르기스스탄전 경기 중계 방송을 배성재 캐스터와 박지성, 장지현 해설위원이 진행합니다. 지난 바레인 전에서 SBS는 시청률 4.8%를 기록하며 하위권에 머물기도 했었는데요. 이번 키르기스스탄전 경기에서는 좀 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경기는 SBS 라이브 채널에서 저녁 8시 20분 부터 방송이 시작 됩니다.
- 중계 시간 : 8시 20분
- 중계진 : 배성재, 박지성, 장지현
4. TV조선
TV조선은 다른 방송사 보다 이른 시간인 저녁 8시 부터 키르기스스탄전 중계 방송을 시작합니다. TV조선은 지난 바레인 전에서 시청률 2.6%를 기록하며 지상파 3사 방송사를 포함한 4개 방송사 중 가장 낮은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TV 조선 온에어 채널에서 실시간 경기가 중계되니 경기 시간 잘 확인하셔서 늦지 않게 접속 하시기 바랍니다.
- 중계 시간 : 8시
- 중계진 : 김정근, 이용수, 박문성